top of page
sub_img_04.png

IT 솔루션

업무결재시스템  IT Solution

다양한 정보시스템과   유연한 시스템 연계

개요

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결재업무를 웹 환경에서 기안부터 최종결재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결재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하며 각종 정보를 기록 관리, 문서의 보안성 및 신뢰성을 증대합니다.

각 사용자의 업무 환경에 따라 결재프로세스와 문서양식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특징

다양한 시스템과 연동가능 한 결재 시스템

  • 외부 시스템과 연계하여 결재가 필요한 시점에 업무결재를 호출하여 사용

  • 결재 처리 후 콜백을 통한 결재 결과 반영 가능

설정에 따른 개별 프로세스 설정

  • 자산현황 조회, 재물조사 등의 자산운용 기능 제공

  • 다양한 화면 크기(PDA, 태블릿), 다양한  리더기(일체형, 분리형) 연동 지원

다양한 결재 양식 제공 & 필요에 따른 기안문 생성

  • 실 업무에 사용 가능 한 결재 기본 양식 제공

  •  기존양식 외 간단한 웹에디트를 사용한 기안문 생성 기능

시스템 구성도

contents03_01_2.jpg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