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IT 솔루션
업무결재시스템 IT Solution
다양한 정보시스템과 유연한 시스템 연계
개요
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결재업무를 웹 환경에서 기안부터 최종결재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결재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 하며 각종 정보를 기록 관리, 문서의 보안성 및 신뢰성을 증대합니다.
각 사용자의 업무 환경에 따라 결재프로세스와 문서양식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특징
다양한 시스템과 연동가능 한 결재 시스템
-
외부 시스템과 연계하여 결재가 필요한 시점에 업무결재를 호출하여 사용
-
결재 처리 후 콜백을 통한 결재 결과 반영 가능
설정에 따른 개별 프로세스 설정
-
자산현황 조회, 재물조사 등의 자산운용 기능 제공
-
다양한 화면 크기(PDA, 태블릿), 다양한 리더기(일체형, 분리형) 연동 지원
다양한 결재 양식 제공 & 필요에 따른 기안문 생성
-
실 업무에 사용 가능 한 결재 기본 양식 제공
-
기존양식 외 간단한 웹에디트를 사용한 기안문 생성 기능
시스템 구성도
bottom of page